최민환, 성매매 의혹 불송치 결정양육권 소송에 미칠 영향은?

250x250
728x90
반응형

 

최민환인스타그램


최민환(FT아일랜드)의 성매매 의혹이 종결되면서, 그의 전처 율희와의 양육권 소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9일, 최민환에 대한 성매매 처벌법 위반 및 강제 추행 혐의에 대해 증거 불충분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달 율희의 폭로로 시작되었습니다. 율희는 최민환이 결혼 생활 중 업소에 출입하고, 시부모 앞에서 성추행을 했다고 주장하며 관련 녹취록도 공개했습니다. 이로 인해 최민환은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최민환이 불송치 결정을 받으면서, 율희는 서울가정법원에 친권 및 양육권 변경을 요청했습니다. 율희의 변호사는 “최민환의 성매매 수사가 양육권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다른 법조인들은 성범죄로 처벌받을 경우 양육권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성범죄 전문 변호사는 "아동학대 혐의가 아닌 성매매 혐의는 양육권 변경의 근거가 되기 어렵다"고 분석했으며, 또 다른 변호사도 "현재 최민환이 세 아이를 양육하고 있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법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율희는 양육권자 변경 및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에 대한 조정신청을 냈다..

율희인스타그램


최민환의 불송치 결정이 율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양육권 분쟁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